2021-2학기 두원학사 입사안내
1. 운영개요
세부내용 |
비고 |
■호실안내 : 남자 4인1실 (2~3층) / 여자 4인1실 (4층) ■이용기간 : 2022.03.02.(목) ~ 06.20(금) ■입 사 일 : 2022.02.28.(월) ~ 03.01(화) ※ 이전에는 입사 불가 ◈ 3.2일 이후 지연입사는 가능하나 개인적인 사유로 지연된 경우 반환불가 (단, 학과의 공식적일 일정에 따르는 경우 제외) ◈ 기숙사 주차공간이 협소하오니 빠른 하차 후 자동차를 임시주차장 (통학버스 승차장)으로 이동 주차해주기 바랍니다. ◈ 입사시 발열측정 및 손세정과 Staff의 통제를 잘 따라주기 바랍니다. ◈ 주차장이 협소하고 차량 이동이 많으므로 학기 중에 사생들은 차량 주차 를 학과 건물 주변에 해주기를 바랍니다. |
■각 호실내 부착된 ①입사생 유의사항 ②상?벌점표 를 숙지해주세요.
■입사 당일 배부되는 비품확인서는 꼼꼼히 작성바랍니다. 퇴사시 보증금 반환 의 기준이 됩니다. (작성오류에 따른 책임은 사생에게 있습니다.) |
2. 제출서류
세부내용 |
비고 |
■제출기한- 입사전에 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고 확인 후 입사가능 ▷제출서류- ① 2021.06.01.일 이후 발급된(흉부 X-Ray) 결핵 검사결과 1부. ② (2차/3차 접종자)코로나19 백신 접종 확인서 1부. (접종 후 180일 이내) ③ 1차 접종자는 입사일 포함 3일 이내 코로나19 PCR 검사 또는 병(의)원 등 에서 발급한 신속항원 검사 음성확인서 추가 제출 (자가검진 키트의 경우 사용자 불명으로 불가) ▷제출방법- 서류를 스캔 or 휴대폰사진을 찍어서 gisuksa@doowon.ac.kr로 송부 ▷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강제 퇴사될 수 있습니다. |
▶서류 미제출자는 입사 불가능!! ▶미제출자는 입사당일 로비에서 원본 또는 사진 제출 |
3. 식사안내
■이용기간 : 2022.03.02.(수) ~ 06.19(목) 석식 ■유의사항 : 매주 금요일은 식당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. |
4. 방배정(호실) 안내
■대학홈페이지 기숙사 입사안내 및 신청에서 합격자 조회 또는 입사 당일 로비에 게시 ▶ 입사기간 전 입사 방지를 위해서 방배정은 입사전일 18시 이후에 발표 예정입니다. |
5. 택배주소
■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관음당길 51 두원공과대학교 두원학사 학생이름 (이름이 있어야 본인의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.) |
6. 준비용품
세부내용 |
비고 |
■학생증- 출입관리 및 식사시 카드체크 ■컴퓨터- 컴퓨터(노트북), 프린터/ 랜케이블 개인 지참 ■침구류- 이불/ 배게/ 요 등등 ■위생품- 치약/ 칫솔/ 수건/ 면도기/ 샴푸/ 린스/ 화장품/ 휴지 등등 ■전기류- 헤어드라이어/ 책상스탠드/ 휴대폰 충전기/ 멀티탭 등 ■기 타- 실내화/ 슬리퍼/ (전자)모기향/ 문구용품 등 ▶실외에서 신던 슬리퍼를 실내에서 사용할 경우 오염과 먼지 등으로 개인과 룸메이트의 위생과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. |
▶학생증 분실시 학생복지처에서 재발급
▶각 호실별 wi-fi 제공 |
7. 반입 금지 물품
세부내용 |
비고 |
■전기용량 제한으로 사용시 화재 우려가 있습니다. ■취사도구- 커피포트/ 토스트기/ 전기밥솥/ 전자레인지/ 쿠커 등 ■전열제품- 전기장판/ 개인용난로/ 냉장고 등 |
▶금지용품 사용 적발시 - 퇴실시까지 압수 - 벌점 10점(퇴사 권고) |
8. 오픈톡 참여(필수)
세부내용 |
비고 |
■오픈톡방 “2022-1학기 두원학사” 로 문의 ( 창여코드 doo1 ) ▶목적 : 기숙사 공지사항 전달 및 사생들의 민원접수 ▶방 배정 후에는 호실+이름 으로 대화명 변경 바랍니다. ※ 오픈톡 불참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는 사생 본인에게 있습니다. |
▶이용시간: 09:00~23:0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