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6560

2025학년도 수시1차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

작성일
2024.10.30
수정일
2024.10.30
작성자
입학지원처
조회수
3876


2025학년도 수시1차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


 

1. 합격자 발표 : 20241030() 15

- 본교 홈페이지에서 개인별 확인

합격통지서 및 고지서 출력 : 입학안내 지원자통합서비스 합격자확인/등록금납부확인 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고지서 출력 [바로가기 클릭] 

*개인별 통지 및 발송 안함

- SMS 통보 / ARS 자동응답발표 개인별 확인[060-700-2101] *이용요금 및 통화료가 부과됨


  


2. 등록안내

구분

예치금 등록

수시 잔여등록금 납부(본등록)

고지서 조회

241030() ~ 1218() 17시까지

2526() ~ 212() 16시까지

등록일자

241216() ~ 1218() 09~ 17시까지

25210() ~ 212() 09~ 16시까지

등록방법

고지서에 표기된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입금 또는 고지서를 지참 후 국민은행 방문 납부

예치금

100,000

예치금을 제외한 잔여등록금

유의사항

입금자는 본인이 아니어도 입금이 가능하며 계좌이체 시 납부금액 전체를 한 번에 이체하여야 함

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별도의 추가연락 없이 합격포기 처리함

수시모집 합격자는 등록 여부와 관계 없이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 금지

수시1차 모집 합격자도 수시2차 모집 지원 가능

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입생 모집요강을 참조


3. 예비순위자 충원 : 20241219() ~ 1230()

구분

내용

충원방법

예치금 미등록(환불)으로 인한 결원 발생 시 학과/전공 및 전형의 예비순위 순으로 충원 발표(공지)

- 충원 발표 일자에 따라 본교 홈페이지 공지 또는 개인별유선(녹취) 또는 SMS 통보

- 충원 합격 통보 시 등록포기 의사를 밝힌 경우에는 즉시 등록포기 처리되며, 이후 번복이 불가능함

[충원 발표 기간 중 연락 불가(두절)자는 자동포기자로 간주함]

등록방법

충원 합격자 발표 기간 중 고지서에 개인별로 지정된 등록 일자 및 시간 공지

- 예치금 고지서에 기재된 납부 방법을 통한 등록금 납부(개인별 가상계좌 또는 은행 방문 납부)

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다음글
2025학년도 수시2차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 (동서울대학교)
이전글
2025학년도 수시1차 실용음악과 실기고사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