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8228

2026학년도 수시2차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

작성일
2025.12.11
수정일
2025.12.12
작성자
입학지원처
조회수
3504

2026학년도 수시2차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


 

1. 합격자 발표 : 2025년 12월 11(목) 15

본교 홈페이지에서 개인별 확인

합격통지서 및 고지서 출력 입학안내 → 지원자통합서비스 → 합격자확인/등록금납부확인 → 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고지서 출력 [바로가기 ← 클릭] 

*개인별 통지 및 발송 안함

- SMS 통보 / ARS 자동응답발표 개인별 확인[060-700-2101] *이용요금 및 통화료가 부과됨


  


2. 등록안내

구분

예치금 등록

수시 잔여등록금 납부(본등록)

고지서 조회

25년 12월 11() ~ 12월 17() 17시까지

26년 1월 30() ~ 2월 5(목) 16시까지

등록일자

25년 12월 15() ~ 12월 17() 09시 ~ 17시까지

26년 2월 3() ~ 2월 5() 09시 ~ 16시까지

등록방법

고지서에 표기된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입금 또는 고지서를 지참 후 국민은행 방문 납부

예치금

100,000

예치금을 제외한 잔여등록금

유의사항

※ 입금자는 본인이 아니어도 입금이 가능하며 계좌이체 시 납부금액 전체를 한 번에 이체하여야 함

※ 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별도의 추가연락 없이 합격포기 처리함

※ 수시모집 합격자는 등록 여부와 관계 없이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 금지 

※ 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입생 모집요강을 참조



3. 예비순위자 충원 : 2025년 12월 17() ~ 12월 28(일)

구분

내용

충원방법

예치금 미등록(환불)으로 인한 결원 발생 시 학과/전공 및 전형의 예비순위 순으로 충원 발표(공지)

충원 발표 일자에 따라 본교 홈페이지 공지 또는 개인별유선(녹취또는 SMS 통보

충원 합격 통보 시 등록포기 의사를 밝힌 경우에는 즉시 등록포기 처리되며이후 번복이 불가능함

[충원 발표 기간 중 연락 불가(두절)자는 자동포기자로 간주함]

등록방법

충원 합격자 발표 기간 중 고지서에 개인별로 지정된 등록 일자 및 시간 공지

예치금 고지서에 기재된 납부 방법을 통한 등록금 납부(개인별 가상계좌 또는 은행 방문 납부)



4. 기타 사항

구분

내용

국가장학금 및

학자금 대출 문의

한국장학재단 1599-2000 / www.kosaf.go.kr

학생복지처 031-8056-7014~5

입학 및 합격자 발표 문의

입학지원처 031-935-7022~5

기숙사 문의

파주캠퍼스 031-935-7050~1 / 안성캠퍼스 031-8056-7027~8

보훈자녀 학비 감면

대학수업료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 제출 / 팩스 : 031-360-4900

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다음글
2026학년도 정시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 안내(코엑스)
이전글
2026학년도 1학기 1차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