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고 제2024 - 07호
입찰공고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- 입찰건명 : 실험실습기자재 구입(item별)
- 등록마감일시 : 2024. 07. 18 (목). 12:00 안성캠퍼스 본관 3층 관리처
- 입 찰 일 시 : 2024. 07. 23 (화). 11:00 안성캠퍼스 본관 1층 110호
2.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장소 : 안성캠퍼스 본관 3층 관리처
3. 입찰방법 : 일반경쟁(총액)
4. 낙찰자 결정방법 :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중 최저가격 입찰자
5. 입찰참가자격 :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
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자
6. 입찰등록 제출서류 : ①입찰참가신청서(소정양식) ②사업자등록증 사본(원본대조필)
③입찰보증증권(10%, 기간-입찰일로부터 30일 이상)
④인감증명원(사용인감계) ⑤납세완납증명원(국세,지방세)
⑥법인등기부등본
7. 입찰참가자격 및 유의사항
가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
업체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 한 업체
나. 입찰참가 희망자는 입찰금액의 10/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참가 등록 마감시까지 납부
하여야 한다.
다.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
라.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
마. 입찰참가 희망자는 입찰유의서, 계약 일반 및 특수조건, 검사방법 등을 입찰전까지 확인바람.
8. 문의사항 : 본 대학 관리처 (031-8056-7067)
위와 같이 공고함
2024. 07. 09.
두원공과대학교총장
물품 내역
Item-1. 퍼스널 컴퓨터 외 3종
※현재 있는 PC 및 모니터 추가 이동 설치(첨부파일 참조)
Item-2. 전자교탁 및 빔프로젝터 외 1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