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되는 글의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개인정보(주민등록번호, 휴대폰번호, 주소, 은행계좌번호, 신용카드번호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정보)를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개인정보가 게시되어 노출 될 경우 해당 게시물 작성자가 관련 법령에 따라 처분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글번호
- 7308
두원공과대학교 (안성, 파주) 일반행정 직원(정규직) 채용 공고
- 작성일
- 2025.05.02
- 수정일
- 2025.05.02
- 작성자
- 관리처
- 조회수
- 299
두원공과대학교 (안성, 파주) 일반행정 직원(정규직) 채용 공고
1. 채용분야, 인원, 지원자격
채용 분야 |
인원 |
응시자격 |
근무조건 |
일반행정 업무 |
0명 |
가. 학사학위 이상 학력소지자 및 졸업예정자 나. 국가공무원법 제33조(임용결격사유) 각 호1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. 군필 또는 면제자(남성 해당) 라. 한글/MS Office 활용 및 행정업무 수행 가능자 마. 우대사항 ① 대학 행정업무 경력자. ② 학사, 기획, 예산, 경영혁신 전공 또는 경력자 ③ 입학, 홍보, 브랜드마케팅 전공 또는 경력자 |
가. 근무시간 및 근무지: 안성 또는 파주캠퍼스 09:00 ~ 18:00(주5일) 나. 채용예정일 : 2025년 06월 01일 다. 급여 : 본 대학 내규에 따름 (경력 등에 따라 협의 가능) 라. 시용기간(3개월)을 둘 수 있으며,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한 정규직원으로 임용함.(연봉제) |
2. 전형방법
채용 분야 |
전형 방법 |
일반행정 업무 |
1차 전형 : 서류 심사 2차 전형 : 면접 |
3. 제출 서류
(1)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. (붙임양식)
(2) 개인정보활용동의서 1부. (붙임양식)
(3) 최종 졸업(학력)증명서 또는 졸업예정증명서 1부.
(4) 최종 성적증명서 1부. (편입자는 전적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를 포함하여 제출)
(5)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.
(6) 각종 자격증 사본 각 1부.
(7) 병역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1부(남자에 한함).
4. 채용 일정
일정 |
세부 내용 |
2025. 05. 02. (금) |
공고 |
2025. 05. 16. (금) |
접수 마감 |
2024. 05. 22. (목) |
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(개별통보) |
* 면접 및 추후 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별도로 통보/진행 |
※ 채용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.
5. 응시원서 접수기간 및 접수처
(1) 접수 기간 : 2025. 05. 02.(금) ~ 2025. 05. 16.(금) 15:00
(2) 접수 방법 : 본교 방문접수, 우편접수, E-mail 접수 가능
- e – mail : kkyruck@doowon.ac.kr
- 문 의 처 : 031-8056-7063
6. 기타 사항
(1)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(채용종료 시 폐기)
(2) 신체검사와 신원조회 결과 이상이 있으면 합격이 취소됨
(3) 제출서류와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기재하였을 경우 임용이 취소됨
(4)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 (선발)을 취소할 수 있음
두원공과대학교총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