합격자 유의사항
- 등록금 고지서는 개별 발송하지 않습니다.
- 국가 유공자 자녀 학생은 대학수업료 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 1부를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본 대학 입학지원처로 제출하여야 합니다.
납부기간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.
합격자 등록금 납부안내
구분 | 납부기간 | 납부금액 | 납부장소 | 고지서 출력기간 |
---|---|---|---|---|
수시모집 | <등록확인예치금> 2024.12.16.(월) ~ 12.18.(수) <잔여등록금> 2025.02.10.(월) ~ 02.12.(수) |
등록금 고지서 참조 | 국민은행 전국지점 및 가상계좌 납부 |
<등록확인예치금> 수시1차 : 2024.10.31.(목) ~ 12.18.(수) 수시2차 : 2024.12.12.(목) ~ 12.18(수) <잔여등록금> 수시1차, 2차 : 2025.02.06.(목) ~ 02.12.(수) |
정시 | 2025.02.10.(월) ~ 02.12.(수) | 2025.02.06.(목) ~ 02.12.(수) |
합격자 등록금 납부방법
가상계좌
학생 단독으로 사용하는 고유계좌(예금주:학생본인)이며, 입금자가 학생 본인이 아니더라도 대학에서 입금확인이 가능
은행창구
국민은행 전 지점 창구납부(09:00~16:00)
인터넷 뱅킹
-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공과금 메뉴에서 등록금 납부
- 개인 → 공과금 → 대학등록금 → 공인인증서 로그인 → 대학교선택, 학번(수험번호), 학생명, 가상계좌번호 입력 → 납부
등록금 납부 확인
- 등록금 납부 1~2일(공휴일 제외)후 “합격자 조회 / 고지서 출력 / 등록 확인” 메뉴에서 확인
문의처
- 입학지원처 : 031-935-7023~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