계절학기 일정 관련
- 개설시기 : 하계 및 동계 방학 중(개시 전 홈페이지 공지)
- 개설기간 : 교내 계절학기는 종강 후 2주 이내 진행
- 개설과목 : 전공 또는 교양과목
계절학기 수강 관련
- 수강대상 : 해당 정규학기 등록자 중 희망자
- 수강신청 : 강의 개시 1주일 전까지(학기당 6학점 이내)
- 수강정정 : 수강신청 기간에 한하여 정정 및 취소 가능
- 수업방식 : 출석수업 원칙(온라인 수업은 제외)
- 수업시간 : 교과목별로 1학점 당 15시간 이상
수강신청 시 유의사항
- 매 학기별 6학점까지 수강 가능(온라인 수업 포함)
- 계절학기 수업시간과 현장실습 기간이 겹치는 경우, 수강신청 불가. 단, 온라인 강좌는 예외
- 수강신청은 선착순이며, 개설 인원이 도달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음
- 수강신청 후 등록 기간내에 등록하지 않은 학생은 수강취소 처리
- 개설 교과목 중 수강인원이 10명 미만 시에는 폐강, 단, 총장의 승인이 있으면 개설 가능
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반환
- 수강료 : 학점 당 130,000원 (2학점 260,000원 / 3학점 390,000원)
- 수강료 반환 : 수업 개시 전 수강취소 및 폐강의 경우 전액 반환, 그 외에는 반환하지 않음
계절학기 성적 관련
- 수업시간의 1/4이상 결석자는 성적 불인정
- 계절학기 취득성적은 해당 학기의 전체 성적평점에 산입하지 않으며, 성적증명서에 계절학기를 별도로 표기
대학 e-러닝 학점인정 컨소시엄 계절학기 학점교류
대학 e-러닝 학점인정 컨소시엄 협약대학으로 교류하는 타 대학의 온라인 강의 수강 가능
- 신청방법 : 학점교류신청원을 소속 학과장을 경유하여 학사운영처에 제출
- 수강신청 : 학기당 최대 3학점, 졸업 시까지 최대 6학점까지 가능(계절학기 수강 제한학점 포함)
- 성적평가 : 학점교류로 취득한 성적은 본 대학의 성적산출 방식에 따라 환산 적용하며, P/F로 표기
- 학점인정 : 학점교류로 취득한 과목은 교양으로 인정
문의처
안성캠퍼스 : 031-8056-7290
파주캠퍼스 : 031-935-70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