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글번호
- 4169
2023학년도 정시 신입생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
- 작성일
- 2023.01.31
- 수정일
- 2023.02.07
- 작성자
- 입학지원처
- 조회수
- 2312
2023학년도 정시 신입생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
■합격자 발표 및 등록
구분 |
내용 |
|
최초 합격자 |
합격자 발표
|
2023년 01월 31일(화) 17시 - 본교 입시 홈페이지 → 합격자조회(고지서출력)에서 개인별 확인 - SMS 통보 - ARS 자동응답발표 개인별 확인 [060-700-2101] (단, ARS 이용시 이용요금 및 통화료가 부과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) |
합격통지서 및 고지서 출력 |
본교 입시 홈페이지의 합격자 조회(고지서 출력)에서 인증 절차 후 개인별 출력 (개인별 통지 및 발송 안함) |
|
등록금 등록 기간 및 등록 방법 |
2023년 02월 07일(화) ~ 02월 09일(목) 09:00 ~ 16:00(은행마감 시간까지) - 등록금 고지서상에 표기된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입금 - 고지서를 지참 후 국민은행 방문 납부 |
|
예비 순위자 충원 |
충원 합격자 발표 |
2023년 02월 10일(금) ~ 02월 28일(화) 등록금 미등록(환불)으로 인한 결원 발생시 학과/전공 및 전형의 예비순위 순으로 충원 발표(공지)함. - 충원 발표 일자에 따라 본교 입시 홈페이지 공지 또는 개인별 유선(녹취) 또는 SMS 통보 - 충원 합격 통보시 등록포기 의사를 밝힌 경우에는 즉시 등록포기 처리 (차순위 충원) 되며, 이후 번복이 불가능함. [충원 발표 기간 중 연락 불가(두절)자는 자동포기자로 간주함] |
합격통지서 및 고지서 출력 |
본교 입시 홈페이지의 합격자 조회(고지서 출력)에서 인증 절차 후 개인별 출력 (개인별 통지 및 발송 안함) |
|
등록금 등록 기간 및 등록 방법 |
충원 합격자 발표 기간 중 고지서에 개인별로 지정된 등록일자 및 등록시간 공지 -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납부 방법을 통한 등록금 납부 (개인별 가상계좌 또는 본교 지정계좌 입금) |
※ 전년도 충원현황은 입시홈페이지의‘전년도 입시결과’참조
※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입생 모집요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※보훈자녀 학비감면 안내[입학지원처 ☎031-8056-7023]
① 신청 방법 : 등록금 납부기간중 학비감면 증명서를 본 대학 입학지원처로 제출 / Fax 031-360-4900
② 제출서류 : 대학수업료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(본인 거주지역 보훈지청 발행)
※등록 기간 중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자동 미등록 처리되며, 추후 등록금 납부가 불가능함
※전년도 충원합격 예비순위는 입시홈페이지(전년도 입시결과) 참조
※기숙사 문의 : 안성캠퍼스 031-8056-7027, 파주캠퍼스 031-935-7050
※학자금대출 및 국가장학금문의 : 학생복지처 031-8056-7014~5, 한국장학재단 1599-2000
※2023학년도 신입생 100만원 장학금은 등록금 선감면 지급.
*신입생 국가장학금 신청 필수
한국장학재단 www.kosaf.go.kr/
- 첨부파일
- 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